비디오 게임 전문가가 되는 방법

이 시점에서 당신은 정확히 무엇이 당신을 전문가로 만드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게임 전문가”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대학에 갈 수는 없으므로, 이는 자신의 자격과 지식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훌륭한 게이머이고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자신이 게임 전문가라는 주장은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비디오 게임 산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늘리는 안전놀이터 것입니다. 전문가라면 게임 산업에 관해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게임을 시도하고, 테스트하고, 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지식이 늘어나면 문제에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 잘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또 다른 일은 비디오 게임 산업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을 닫고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네트워크를 형성해보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직접 경험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정보를 얻는 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하고 다른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과 자신이 속해 있는 산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산업에는 작은 비밀이 있으며 이를 배울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네트워킹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Admin
http://www.newusedpianosofnynjct.com